아울렛 역대급 할인 최대 80% 세일, 지금이 기회
삼성 Galaxy S25 Series 사전구매 👉 기회는 지금뿐!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호텔 델루나 이지은 여진구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1~16)

해피진행형 2023. 7. 12.

오늘은 홍정은 홍미란 자매 극본, 오충환 감독 연출, 배우 이지은 여진구가 주연으로 출연한 호텔 델루나 드라마 정보들과 본 작품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 정주행으로 다시 보기가 가능한 방법과 주소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호텔 델루나 퍼즐 앞에 V자를 그리고 있는 아이유 손가락
호텔델루나 퍼즐(아이유 인스타)

호텔 델루나 정보

드라마의 이야기는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델루나라는 오래되고 신비로운 호텔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곳은 저승으로 갈 수 없는 유령과 영혼을 수용하는 곳으로

 

이곳의 사장 장만월(이지은)은 자신의 과거 죄에 대한 벌로 수백 년 동안 호텔을 운영해야 하는 저주에 걸린 아름답지만 성질이 괴팍한 주인으로 있습니다. 그런데 델루나에 젊고 야심 찬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이 신임 지배인으로 오게 되고 호텔 일들을 시작하게 되면서 만월의 삶에 얽히게 되는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그들은 다양한 유령 손님과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을 처리하면서 천천히 만월의 신비한 과거를 밝혀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구원과 용서, 삶과 죽음의 순환성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요소를 결합하면서 독특하고 매혹적인 스토리 라인을 만들어 갑니다. 

 

호텔 델루나는 16부작으로 제작되어 2019년 7월 13일 첫 방송을 7.327% 시청률로 시작했으며 마지막 16회 방송에서는 12.0%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2020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한류확산 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호텔 델루나 이지은 여진구

드라마 주연 배우로 출연한 이지은과 여진구는 장만월과 구찬성이라 캐릭터로 등장하는데

 

이지은 여진구

● 장만월(이지은/아이유): 장만월은 아름답고 씩씩하며 다혈질을 가진 호텔 델루나의 사장으로 과거에 저지른 자신의 죄로 인해 수세기 동안 호텔을 관리하는 저주를 받았으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미스터리하고 비극적인 뒷 이야기를 가진 인물입니다. 

 

아이유는 장만월의 복잡한 성격을 효과적으로 포착하여 불같은 기질과 연약함, 숨겨진 고통을 잘 보여주었고 차갑고 권위 있는 모습과 감정의 깊이 등도 완벽하게 그려내면서 주인공 캐릭터를 더욱 매혹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 구찬성(여진구): 구찬성은 젊고 패기 넘치는 호텔리어로 만월과 거래를 하고 델루나의 신임 지배인을 떠맡게 됩니다. 이성적이고 결단력이 있으며 호텔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만월과 함께 일하면서 복잡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여진구는 구찬성이란 캐릭터를 이성적인 호텔리어에서 좀 더 자비롭고 이해심 많은 캐릭터로의 변신을 그려냈으며 찬성의 내적 갈등과 자아 발견, 장만월을 향한 애정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는데 미묘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진정성과 깊이를 더해 함께 공감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이유 여진구 두 사람 모두 호텔 델루나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케미스토리 시너지를 더하면서 드라마 흥행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 다시 보기

2019년 9월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지금은 재방송으로 편성되어 있지 않기에 오늘 소개하는 유튜브 디글 채널을 통해 정주행 하실 수 있는데요 

 

 

3~6분 사이로 편집된 영상 165개로 다시보기 하시면 되는데 아래 알려드리는 주소로 방문해 "모두 재생"을 눌러주시면 1회부터 연속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한 파트너 드라마 보러가기 지창욱 남지현 출연 정보

이번 시간은 배우 지창욱, 남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한 로맨스 + 코미디 + 서스펜스 요소를 결합한 장르의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정보와 함께 본 작품을 시청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보러 가기 주

koo.kstarkdram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