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즈원 강혜원 박재정 뮤직비디오 출연 연기 소감

해피진행형 2021. 7. 28.

아이즈원 강혜원이 박재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 첫사랑 아이콘 연기를 마친 후 연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는데요

 

아이즈원-강혜원-청순한-모습
강혜원

박재정의 신곡 "취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아이즈원 강혜원은 16년 전의 첫사랑을 추억하는 배우 이동휘, 그리고 그 시절의 첫사랑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다고 하는데 

 

뮤직비디오 속 강혜원은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변신 수줍음이 가득한 눈빛, 순수한 표정으로 첫사랑의 설렘의 감정을 잘 전달하는 연기를 펼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곡 영상과 강혜원의 연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재정 신곡 "취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FN6_bbj_nw 

 

연기를 마친 후 강혜원은 "다른 아티스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것이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모든 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재미있고 편하게 할 수 있었다며 뮤직비디오 촬영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미국의 경제잡지 "포브스"에는 2021년 케이팝에 있어 아이즈원의 해체가 가장 큰 손실이라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는데

 

 

4월 29일 아이즈원이 해체가 되면서 그로인해 앞으로 12명의 멤버들의 활동이 어떻게 될까, 다시 아이즈원 완전체로 모이는 것이 가능할까라는 생각들을 해보곤 했는데 안타깝게 7월 6일 아이즈원 재결합이 무산되었다는 기사가 나와버렸네요 

 

하지만 멤버들 한명 한명 잘 지내는 모습을 보니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